본문 바로가기
zion

착하게 사는 사람들은 천국에 간다!?[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by 행복한 유이 2020. 12. 19.


착하게 살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세워 주신 새언약 유월절]

 

 

날씨가 이제는 정말 겨울이죠~

저희 지역쪽은 한파주의보가 내렸다고 하는데 ...

어제도 모두들 너무 춥다고 하더라구요 ...

그런데 어제 저는 회사에서 일하다가 밖에 나가보니 너무 따뜻하더라구요.

3시가 넘어가니 급속도록 기온이 내려가긴 했지만 ... 오늘과 내일도 많이 춥다고하니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래요~


삶을 살아가다보면 ... 보통 사람들이 막연하게 하는 생각이 있죠.

저도 예전에 교회다니면서도 이렇게 생각했을때도 있었는데 ...

착하게 살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생각.



정말 이땅에서 착하게 살기만 하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우리는 하늘에서 쫓겨난 죄인들.

 

 

착하게 사는 것은 칭찬받아 마땅한 일이죠.

하지만 착하게 사는 것만으로 구원받을 자격을 갖게 되는 것은 아니예요.


영적으로 보자면 이땅에 사는 우리 모두는 하늘에서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내려온 죄인들이기 때문이죠.



(눅 19:10)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         =        (마 9:13) 하늘에서 죄인을 찾아 이땅에 오심        >>        (롬 6:23) 죄의 결과는 죽음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짓고 감옥에 갇혀 있는 죄수가 감옥 안에서 다른 죄수들에게 약간의 선행을 베풀었다고 새서 사형 죄를 면제받고 감옥 밖으로 나와 자유롭게 살 수 있을까요?

당연히 그럴 수 없죠.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하늘에서 사형에 해당하는 큰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온 죄인들이기 때문에 단순히 다른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고 착하게 산다 하더라도 그것은 더 이상 죄를 더하지 않고 현상을 유지하는 것에 불과해요.

우리는 죄 때문에 하늘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죄 사함을 받아야만 해요.

 

 

죄 사함의 방법은 무엇인가?

 

이 죄 사함을 우리에게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어요.

그리고 우리를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주심으로 우리의 무거운 죄를 사해주셨어요.

따라서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지 않고서는 우리는 절대로 죄 사함을 받을 수 없고, 천국에 갈 수도 없어요.


               (엡 1:7) 그리스도의 피로 구원과 죄사함을 받는다                   (벧전 1:18~19) 우리가 구원받은 것은 그리스도의 피로 받은 것 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죄 사함을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바로 새 언약 유월절이예요.

 

마태복음 26장 27절 ~ 28절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 27절 ~ 28절

 

 

영적 죄인인 우리가 죄 사함을 받고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해요.

착하게만 살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생각은 우리가 왜 이땅에서 육체를 입고 살아가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나오는 잘못된 생각이예요.





그렇다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기때문에 자신의 마음대로 허랑방탕하게, 주변에 피해를 주면서 악하게 살아도 되겠네라고 생각하면 절대 안되겠죠.

착한 삶, 선행을 행하는 삶은 당연히 병행되어야 하는 당연한 기본 조건이예요.



착한 행실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잊지말아야겠죠.



착한 행실과 더불어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 천국으로 돌아가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