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하나님의교회-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기에 피조물이다. No!

by 행복한 유이 2021. 1. 9.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예수님이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전하고 있어요.

그래서 예수님께서 2천년전 알려주시고 세워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그대로 지켜 행하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이지요.

하지만 예수님이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하면 부정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예수님이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믿지 않는다면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신지 알수도 믿을수도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예수님에 대해 간단히 함께 나눠볼려고 해요.

 

 

예수님은 누구실까요?



예수님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가 자주 갈리는 걸 들을 수 있을거예요.
예수님을 구원자, 그리스도로 믿는 사람들도 간혹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정도로 생각하거나 하나님께 가장 먼저 창조된 피조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이웃님들은 예수님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오늘은 예수님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중에 골로새서 1장 15절의 말씀을 보고 예수님은 모두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라고 하였기때문에 예수님은 피조물 중에 가장 먼저 나신 하나님의 맏아들이지 아버지 하나님이 아니라고 하는 주장에 대해 함께 생각해 봤으면 좋겠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존재하신 창조주 하나님

 

골로새서 1 : 15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골로새서의 말씀을 보시면 예수님이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셨다고 하였죠.
이 말씀은 예수님이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존재하신 창조주라는 뜻이예요.
그래서 이어지는 16절을 계속보면 만물이 예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기록하고 있어요.

위의 말씀은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창조주이신 예수님이 계셨다는 것을 알려주는 말씀인거죠.

 

골로새서 1 : 15 ~ 16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알파와 오메가 -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경은 여호와 하나님이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고 증거하고 있어요.

 

요한계시록 1 : 8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용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이사야 44 : 6
이스라엘의 왕인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속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느니라

 

이처럼 여호와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마지막이시죠.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에 대해서도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고 증거하고 있어요.


요한계시록을 살펴보면~

 

요한계시록 22 : 13, 16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

 

정말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의 첫 창조물이라면, 예수님은 결코 알파 곧 처음이 될 수 없어요.
왜냐하면 그 이전에 여호와 하나님이 알파 곧 처음으로 존재하시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성경은 여호와 하나님뿐만 아니라 예수님도 알파요, 처음이요, 시작이라고 하였어요.
성경이 이렇게 증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뜻이죠.


그렇기때문에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의 첫 창조물이라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이예요. 예수님은 성경의 증거에 따라 바로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나중이신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세요.

그래서 이사야서에서 보시면

 

 

 

이사야 9 :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아들의 입장으로 아기로 태어나신다고 예언되어 있어요.
이 이사야의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태어나셨다는 걸 모르는 분은 없을거예요.

아버지 하나님이 사람되어 이 땅에 아들의 입장으로 등장하신다고 창조주가 피조물이 되는 것은 아니죠.


우리는 예수님이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시고 인류의 구원을 위해 2천년전 이땅에 사람되어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세워주셨다는 사실을 믿어야겠어요.

 

성령은 누구인가

 

그럼, 여기서 질문 하나!


요한복음 14장 26절의 예수님의 가르침을 살펴보면

 

요한복음 14 : 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예수님께서 2천년전 말씀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실 성령', 예수님이 가르쳐주신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우리에게 알려주시는 그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이웃님들은 그분이 누구이신지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