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새 언약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by 행복한 유이 2022. 12. 29.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새 언약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아시나요?


2천 년 전 '사람되어 이땅에 오신 하나님'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진리 교회가 있어요.
그 교회를 초대교회 당시에 '하나님의 교회'라고 불렀죠.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및 형제 디모데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 모든 성도에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고린도후서 1:1~2)

 

 

하나님의 교회(영어: Church of God, 그리스어: Εϰϰλησία τοῦ θεοῦ).

 

사도 바울(Παῦλος)과 디모데(Τιμόθεος)가 다녔던 초대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라고 밝히고 있어요.
바울은 고린도(오늘날 그리스 중남부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행복과 안녕을 염려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빌어 주는 내용의 편지를 보냈어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을 지키며 구원을 받은 성도들이 다니던 정통교회인거죠.

 

 

 

초대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이 다녔던 '하나님의 교회' 핵심 진리는 무엇이였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어요.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8~20)

 

예수님께서 베드로, 요한, 마태 등... 제자들에게 떡과 포도주를 건네시며 당신의 살과 피라고 언약하시는 장면이예요.


가버나움 회당에서 많은 무리를 가르치실때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유대인들은 '어떻게 사람의 살과 피를 마실 수 있겠느냐?'며 예수님을 배척하고 떠났어요.
하지만 열두 제자 중 한명인 베드로는 '예수님의 말씀이 영생의 말씀이고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고 고백하였던 일이 있었죠.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죄를 위해 찍긴 살과 흘린 피를 새 언약 유월절로 언약하시고 대속의 공로를 인류가 덧입을수 있도록 해 주셨어요.

예수님의 뜻을 전하는 것이 죄를 씻음 받는 길이라 여겼던 바울은 예수님의 마지막 부탁이자 유언인 새 언약 유월절을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한다고 고린도전서 11장에서 강조하였어요.
에수님과 사도들이 지키던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교회'의 핵심 진리예요.

 

 

새 언약의 진리가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기독교인이라고 하죠.
정말 수많은 교회와 목자들이 있지만 초대교회의 핵심 진리인 새 언약을 지키지는 않고 있어요.

대다수 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직접 교훈하시고 본보여 주신 안식일, 초막절 등은 폐지된 절기라고 주장하고,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은 정통이라고 말해요.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율법을 강조하는 율법주의 교회하고 하죠.
이는 2천 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영생의 말씀이 아닌 율법의 교리쯤으로 치부하고 있는것과 같아요.


하지만 초대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고 오늘날 초대교회와 동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죠.
예수 그리스도와 제자들의 행적대로 새 언약 진리를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새계복음선교협회'예요.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세워 주신 예수님의 정신이 살아있고 예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예요.
사도 베드로, 요한 바울이 지켰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죠.


오늘날 수 많은 교회들이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는데 
만약 사도 베드로, 요한, 바울이 지금 서울에 온다면 일요일 예배지키는 교회가 정통이라고 그 교회에 갈까요?
아니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찾을까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구원의 진리를 지키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