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구원자가 오시는 장소-동방에 오신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by 행복한 유이 2020. 9. 19.

구원자가 오시는 장소-동방에 오신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기다리는 재림 그리스도.
성경의 예언을 통해 재림 그리스도께서 어디에 오시는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이신 인류의 구원자가 오시는 장소에 대해 예언하고 있어요.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에 대한 예언은 미가 5장 2절에 '베들레헴'이라고 알려주고 있죠.

 

그럼,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신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을까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예요.
왜냐하면 히브리서 9장 28절에 두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구원을 주시기 위해 오신다고 하셨기때문에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 바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 장소인 것이죠.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 - 해돋는 곳 동방

 

그럼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이 될까요?

 

요한계시록 7장 1절 ~ 3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이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땅 사방의 바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이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니 바람은 재앙을 의미하는데 땅 사방의 바람이니 지구촌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이므로 전 세계에 닥칠 재앙을 의미하고 있어요.
그 전 세계에 닥칠 재앙이 내리기 전에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있을 것이라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죠.

 

이러한 하나님의 인을 치는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했나요?
바로 해돋는 곳- 동방에서 부터 시작된다고 했어요.
결국 재림 예수님께서는 동방에 오셔서 구원의 역사를 시작하신다는 것이죠.

 

 

구약의 예언 - 동방 먼나라에 오시는 구원자

 

그런데 이러한 예언이 신약에만 있는 것이 아니예요.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어요.

 

이사야 46장 10절 ~ 11절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뼈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에 대해 뭐라고 말씀하셨나요?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사람을 '동방 먼 나라'에서 부를 것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른다고 하셨는데 이 독수리가 실제 독수리 일까요?
여기서 부르는 독수리가 실제 독수리라고 한다면 정말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모르는 사람이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어요.

 

하나님께서 구원을 펼치시는데 하늘을 나는 독수리 한마리 불러서 어디에 사용하시겠어요.
동방에서 부르는 독수리는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비유하고 있어요.

출애굽기 19장 4절에 보면 하나님께서 '나의 애굽 사람에게 어떻게 행하였음과 내가 어떻게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하였음을 너희가 보았느니라' 하셨어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이끌어내실때 독수리 날개위에 실어서 출애굽 시키셨나요?
아니죠.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신속한 구원을 독수리에 비유하셨음을 알수 있어요.

 

이사야 41장 2절 ~ 4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똧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는 어디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나요? 동방이예요.
그렇다면 여기 하나님께서 일으킨다고 하신 구원자는 초림예수님이 아니라 재림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수 있어요.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은 동방이 아니라 이스라엘에 오셨기때문이예요.

 

 

 

 

해 돋는 동방 먼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실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동방의 기준은 이사야 선지자와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곳을 기준으로 하여 동방 먼 나라겠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이며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였어요.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한다는 것이죠.

해돋는 곳 동방 먼 나라를 실제 세계지도에서 찾아보면 대한민국임을 발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어야 해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이 없다면 그 곳은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신 해돋는 곳이 될 수 없다는 뜻이죠.
하나님의 인은 성경을 통해 주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살펴보면 '새 언약 유월절'임을 알 수 있어요.

결국 해돋는 곳 동방 먼 나라에서 '새 언약 유월절'이 등장해야 한다는 것이죠.
그렇기때문에 동방은 대한민국이예요. 왜냐하면 '하나님의 인'인 '새 언약 유월절'이 대한민국에서 다시 나타났기때문이죠.

이러한 확실한 증거를 통해 성경에 예언된 해돋는 동방나라는 대한민국이며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을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이 성경에 예언된 재림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수 있어요.

요한계시록과 이사야서의 예언을 통해 동방에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은 성경의 확실한 예언이예요.
성경을 믿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구원자가 어디에 오시면 무엇을 가지고 오셔서 마지막 재앙가운데서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는지 의심없이 믿어야겠죠.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심을 믿고 영접하여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받는 성경의 예언의 주인공들이 되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