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4월 16일 (성력 1월 15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무교절

by 행복한 유이 2022. 4. 16.

4월 16일 (성력 1월 15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무교절(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2022년 4월 16일 토요일, 오늘은 어떤이에게는 평범한 휴일로 아무 의미 없는 날일수 있겠죠.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오늘 2022년 4월 16일 토요일은 정말 특별한 날이예요.



어제 2022년 4월 15일(성력 1월 14일) 저녁 6시 세족예식을 시작으로 7시에 유월절 본 예배를 지킴으로 성찬식을 통해 예수님의 살과 피로 언약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하나님의 약속을 통해 영생을 허락받았어요.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5절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무엇을 하기전에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셨나요?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유월절이후 고난을 당하실 것을 이미 알고 계셨어요.



알고 계셨다는 것은 충분히 피할 수 있었다는 것이죠.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피하시지 않으셨어요.

예비된 유월절을 지키시며 말씀하셨어요.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절 19절 ~ 20절

 

 

유월절의 언약은 '너희', 바로 우리를 위해 허락하여 주신 언약이라는 것을요.

유월절을 통해 새 언약을 세워 주신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유월절 새 언약을 세워 주시고 이 언약의 말씀을 확고히 하시길 원하셨어요.

그래서 유월절 언약의 말씀을 견고히 하기 위해 무교절에 십자가형을 당하신거예요.​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 되나니
유언은 그 사람이 죽은 후에견고한즉
유언한 자가 살았을 때에는 언제든지 효력이 없느니라
히브리서 9장 16절 ~ 17절

 

이렇게 유월절 새 언약의 효력을 확고히 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다음날인 무교절에 십자가에서 희생의 피를 흘려주셨어요.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절기 - 무교절

 

4월 16일 토요일, 오늘은 주간절기인 안식일임과 동시에 연간 절기인 무교절.

성령 1월 15일 무교절은 2000년 전 우리를 위해 희생하여 주신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절기예요.





아버지 하나님의 희생이 없었더라면 우리에게 과연 천국에 대한 소망이, 영생의 축복이 허락될 수 있을까요?

아버지 하나님의 희생의 피의 은혜로 우리는 영생을 허락받고 천국에 돌아갈 희망을 가지게 되었어요.



무교절에 희생당하여 주신 그 크신 사랑을 기억하고자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금식으로써 그리스도의 희생에 동참하며 무교절을 지키고 있어요.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살이 찢기시고 십자가에 대못으로 박히시는 끔직한 고통을 당하시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피를 흘려주심으로 새 언약을 확고히 해주셨는데 우리는 단순히 금식에 동참하며 예배를 드리는 것으로 그 위대한 희생의 피의 은혜를 받고 있어요.

 

 

새 언약 무교절 절기를 지키며 아버지 하나님의 위대하신 희생의 사랑을 잊지않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어요.

하나님의 계명을 정금보다 귀히 여기며 항상 하나님의 계명을 지킴에 힘쓰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바라며 ...



'부성애, 그 신비한 사랑의 힘'이라는 영상이 있어 공유해요.

 

 

부성애, 그 신비한 사랑의 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 하나님) FULL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