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바이블 사이언스 별들도 노래한다/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by 행복한 유이 2020. 5. 25.

바이블 사이언스 별들도 노래한다/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별들의 노래를 들어본 적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죠.
그러나, 별들은 밤하늘을 빛으로 수놓으며 노래를 한다고 합니다.
그림동화 속에서나 가능한 일 같지만, 영국 요크대 등이 참여한 연구진에 의해 별들에게서 '소리'와 매우 흡사한 존재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어요.
별들의 노래 소리가 존재한다는 것이죠.

 

 

현대과학이 처음 들은 별들의 노래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의 물리학 학술지 '피지컬 리뷰 레터스(Physical Review Letters, 2015년 3월 17일자)'에 따르면, 실험실에 플라스마 상태를 만들어놓고 초강력 레이저를 조사(照射)했을 때, 레이저빔과 충돌하자 1조분의 1초에 플라스마가 고밀도 영역에서 더 밀도가 낮은 영역으로 빠르게 흘러 압력의 충격, 즉 강한 진동으로 인한 음파가 발생하는 것을 발견했어요.
실험에 참여한 요크대의 존 파슬리 박사는 "쉽게 말해, 별이 노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죠.

태양과 별, 행성과 행성 사이의 기체 등 우주의 거의 대부분은 플라스마로 이루어져 있어요.
우주에는 자연 상태의 플라스마가 존재하는데, 별들은 그 자체가 이온화된 플라스마라고 할 수 있어요.
플라스마 상태의 별들은 유체 성질을 띠고 있어 자유로이 운동을 해요.
사람이 성대를 움직여 진동이 만들어낸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듯이, 별들도 운동을 함으로써 진동을 발생해 높낮이가 있는 음파를 내는 것이죠.

덧붙여 박사는 우리가 지금까지 별들의 노래를 듣지 못한 이유에 대해 "우주에서는 소리가 전파될 수 없으며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또 그런 소리는 10억Hz 이상의 주파수이므로 인간의 귀로는 들을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어요.

진동으로 이루어진 소리가 전달되려면 공기와 같은 매개체가 있어야 하는데, 우주는 진공 상태 즉, 공기가 없죠.
그렇기 때문에 귓속 고막을 통해 진동을 느껴야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람으로선 별들의 노랫소리를 결코 들을 수 없는 거예요.
설령 진동을 전달해줄 공기가 있다 해도 박사의 설명처럼 우리가 들을 수 있는 범위에 있는 음(가청진동수)은 약 20Hz에서 2만Hz로, 10억Hz 이상의 초음파에 해당하는 별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리가 만무하죠.

 

3500년 전 구약성경에 기록된 별들의 노래 

 

별들의 소리를 내고 있었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는 일이예요.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BC1500년경에 기록된 욥기에 별들이 노래한다는 사실이 이미 증거되어 있다는 것이죠.
욥기에는 별들이 음파를 내는 현상에 대해 시처럼 써놓았어요.

 

욥기 38장 7절
그때에 새벽별들이 함께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쁘게 소리하였었느니라

 

BC1500년경이면 신석기시대 후기나 청동기시대 전기 무렵이예요.
현대과학은 불과 몇 년 전에야 알아낸 이 사실을 어떻게 아무런 장비도, 우주과학에 관한 지식도 전혀 없던 그 시대에 알 수 있었던 것일까요?

 

베드로후서 1장 20~21절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성경이 사람들에 의해 기록된 것은 맞지만, 단지 하나님께 받아 적은 것에 불과해요.
수천 년 전, 인간의 과학이 밝혀내기 춸씬 앞서 과학적 사실들을 기록하게 하시고, 그 말씀들이 확실한 사실임을 보여주신 데는 중요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죠.

 

요한복음 14장 29절
이제 일이 이루기 전에 너희에게 말한 것은 일이 이룰 때에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라

 

식언치 않으시는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빠짐없이 이루고 계세요.
성령시대에는 생명수를 받으러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는 자들만이 구원받을 수 있다는 예언 역시 반드시 이루어질거예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면 성경 마지막 장의 예언을 이루는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모든 말씀을 확실히 믿고 이 마지막 시대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예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