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ㅣ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ㅣ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by 행복한 유이 2023. 12. 13.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ㅣ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정말 많지요~

그런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엘로힘 하나님.

그러니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함께 믿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워요.

왜 그럴까요?

 

세상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시지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고 말하고 있어요.

 

성경은 그 이유를 그들이 새 언약 진리안에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예레미야서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확인해 보면 이렇게 되어 있죠.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예레미야 31장 31절 - 33절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를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였어요.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라는 말씀이죠.

 


 

그리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라고 하셨어요.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예레미야 31장 34절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더 이상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고 하셨어요.

결국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수가 없는 거죠.

하나님을 온전히 알고자 한다면 성경의 말씀처럼 새 언약을 지켜야 이 시대 구원자이시며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신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아 영접할 수 있는거예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믿기에 2천 년 전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던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새 언약의 모든 진리를 그대로 따르고 있어요.

또한 예수님의 모든 가르침을 다시 알려주실러 오신다는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이 세워 주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초대교회의 순수한 진리를 따르고 있죠.

성령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하늘에서 이 땅에 내려 오셔서 사람들과 함께 하시며 생명수를 주신다는 예언대로 오늘날 인류 인생들과 함께 하시면 마르지않는 생명수의 말씀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또한 따르고 있어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의 법을 깨달으시고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 생명수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