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on

하나님의 교회 언론보도 - 몽골, 미국, 브라질 등에 마스크 지원

by 행복한 유이 2020. 7. 13.

 

하나님의 교회에서 몽골,미국,브라질 등에 마스크를 지원.

 

 

서울Biz에 하나님의 교회에서 해외 마스크 지원기사가 보도되었어요.

 

기사보러가기 ▼

 

[서울Biz]하나님의 교회, 몽골·미국·브라질 등에 마스크 지원

▲ 미국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에서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이 메모리얼 리저널 병원 간호사들을 위해 마스크 같은 유용한 품목들로 꾸린 응원키트 500개를 전달했다.하나님의 교회 제공

biz.seoul.co.kr

 

 

 

국내에서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보건용 마스크가 2차에 걸쳐 지원한 적이 있었죠.

얼마전에도 해외에 마스크 및 방역지원에 동참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기사가 보도되어 기쁜마음으로 기사를 읽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몽골, 미국, 브라질 등 해외에 마스크를 지원했다고 기사가 보도되었네요.

 

 

먼저 지난 8일 몽골 보건부에 울란바토르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면 마스크 5000매와 일회용 마스크 5000매 등 총 1만 매를 전달했다.
면 마스크는 신자들이 정부의 방역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각자 집에서 만들었다.
네팔에서는 수리아비나야크 신자들이 1인당 2매씩 총 400세트의 마스크를 지원했으며 지난달에는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의 미 해군 방공구축함에 수제 마스크 250매를 기탁했다.
페루에서는 카하마르카 지역 경찰서에 면 마스크 200매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브라질, 칠레, 볼리비아,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모잠비크, 싱가포르 등에 마스크를 지원했다.
기사출처 : 서울Biz  biz@seoul.co.kr

 

 

앞으로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응원키트 지원과 영국에서는 헌혈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고 깨달아 지구촌 이웃에게 인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선한행실로 전하고 나타내는 하나님의 교회.

 

그런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서 행복하네요. ^^

앞으로도 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선한 행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지구촌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